작성일 : 20-05-21 17:28
미천한 생각이었나 봅니다.
홍진호
131 20-05-21 17:28  































manohumana.com창의적 멘토 청년의 ABC"젊음은 성경공부 전공에 충분히 성장했다. 그들은 비디오 게임과 이 모든 '상상적인' 것들을 요구해서는 안 된다."슬프게도 이것은 젊은이들과 어른들의 전형적인 믿음이다. 당연히, 그들이 주요 성서 연구 연구를 제안할 때, 그들이 일반적으로 암시하는 것은 강의다. 그러나 가장 확실히 모든 강사들 중 한 명인 예수는 이야기, 비유, 대상 수업, 그리고 교육 활동을 이용했다. 강의에 관한 한 우리는 예수님의 장황한 강의가 성경에 녹화된 '산 위의 서먼' 한 가지밖에 없다. 예수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 경험에 포함시켜, 자신의 학생들이 현실을 발견하고 이해하고 살도록 지시하는 것을 선호했다. 젊은이들이 재미도 없고 가치도 없다는 생각으로 성경 연구를 떠나는 것은 잘못된 일이다. 아래 목록에는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젊음과 함께 성경 연구를 준비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열거되어 있다.A.DAPT성서연구 학습 커리큘럼을 선택하는 것은 새로운 옷을 선택하는 것과 비슷하다. 자원과 능력, 혹은 그들 자신의 것을 조정할 수 있는 순간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만의 것을 만들거나 맞지 않는 것을 사용하는 것에 얽매이지 않는다. 세 번째 대안이 있는데, 그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바꾸는 것이다. 성경 연구 자료들은 대개 다양한 니즈에 맞도록 접촉되지만, 약간의 계획뿐 아니라 여기저기서 조금씩 적응하면 맞는 것을 얻을 수 있다.이벤트 맞춤, 크기, 실용성우리는 풋볼 골키퍼에게 발레리나 복장을 사주지 않도록 정말 조심해야 한다. 사람은 품격 있고 사랑스러울 수도 있지만 아무리 적응을 해도 결코 우리의 목적을 제시하지 못할 것이다. 여러 가지 경우에 여러 가지 재료가 필요하다. 키즈 풋볼 팀도 엄마의 크로스 스티치 수업과는 다른 무언가를 요구할 수 있다. "하나의 치수가 모든 것에 적합하다"는 말은 좀처럼 들어맞지 않는다! 가장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의도된 사람들의 치수(정신적 성숙도)를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강사의 능력 정도, 순간 구속력, 그리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자원에 대해 합리적인 것을 요구한다. 교육자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다양한 관심사와 요구 사항을 찾아 보십시오. 또한 여러분은 분명 그것들을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훨씬 더 효율적일 겁니다.주요 아이디어 알아보기수업의 주요 아이디어와 그것이 삶에 어떻게 적용되어야 하는지를 분리하라. 그 후 그것은 하나의 기본 선언문에 바로 들어간다. 자료들은 종종 당신에게 이것을 할 것이고 그것을 "교육 목적" 또는 "주요 사실"이라고 부를 것이다. 이것들은 단지 조언자일 뿐 아니라 필요한 만큼 다시 쓰여져야만 너의 교회에서 너의 젊음을 의미하고 또한 적절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성서 구절의 모든 자료를 덮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젊은이들로 하여금 모든 성서 웹 콘텐트를 바로 그 안에 주입하는 동안 "잠시 쉬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목표는 각자가 이 구절의 일차적 실상을 밝혀내고 또한 그것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도록 돕는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성경 드릴 챔피언이 아니라 성서 기독교인이다. 만약 젊은이들이 매주 하나의 현실을 가지고 떠나 삶에 절대적으로 적용한다면, 여러분은 분명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신에 의해 활용되었을 것이고, 그 과정에서 성경 드릴 샹젤도 몇 개 만들지도 모른다!교훈 강조당신이 중심적인 사실을 알아냈을 때, 이 수업 동안 당신이 하는 모든 것들은 이 현실에 집중해야 하고, 그것을 명확히 해야 하며, 그것을 다른 각도에서 보고, 그것을 발견하도록 돕고, 궁극적으로 그것의 적용을 보아야 한다. 초점 흐름, 제자책의 교훈, 배경 자료, 멘토 등을 읽으면 젊음을 염두에 둔 구체적인 주요 아이디어에 도움이 된다. 게임과 또한 활동을 위한 일은 가치가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러나 비디오 게임과 또한 젊은이들이 일차적인 현실을 경험하고 그것에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돕는 과제도 그 교훈을 기억에 남도록 만드는 요령이 될 수 있다. 그들은 훈련생이 마음 속 창고에서 항상 낮은 곳에서 헛간을 얻는 것과는 반대로 수업을 걸어두는 벽걸이인 고리가 될 수 있다. 과제와 교육 단계를 선택할 때는 항상 준수하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이나 단계가 이 과의 초점을 어떻게 강화시키는가?"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활동이 있는 경우,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 지원인지, 또한 여러분의 학생들과 가장 협력할 가능성이 높은지를 결정하십시오.재미와 버라이어티학생들의 흥미를 끌고 주요 진실에 끌어들이기 위해 다양한 교습 기법을 사용하라. 각기 다른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발견하고, 실제로 구별된 인생 경험을 하고, 재미의 원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심의 비율, 능력뿐만 아니라 다른 선물, 다양한 요구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변수를 한 번에 가르치기란 어렵지만, 범위를 통해 더 많은 변수를 얻을 수 있다.manohum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