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8년 2월 13일 배포

총페이지 : 2P(사진 1)

홍보담당 윤동언 주임

Tel : 02-737-9595

E-mail : thenanum@hanmail.net

홈페이지 : www.dreaminus.org

애니원 대표, 동계 스포츠 발전기금 전달

애니원 곽영진 대표, 동계 스포츠 발전기금으로 1,000만 원 전달

 


애니원 동계 스포츠 발전 기금 전달.jpg

<사진1> 애니원 곽영진 대표는 동계스포츠 발전기금(달마배 후원)으로 1,000만원을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설정스님)에 전달했다.

 

 1. 2월 13일, 애니원 곽영진 대표가 동계스포츠 발전기금으로 1,000만 원을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설정스님)에 전달했다.

 

 2. 총무원장 설정스님은 "열악한 동계 스포츠 발전을 위해 용기있게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으며, "불교적 수행법이 선수들의 마인드컨트롤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장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3. 한 편 전달식에 참석한 호산스님은 "올해로 15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달마배 스노보드 대회를 통해 알파인 종목과 다양한 스노보드 종목에서 선수들이 발굴될 수 있었다"고 전헀고, "달마배 스노브드 대회로 인해 간접적인 포교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4.주식회사 애니원 곽영진 대표는 첨단 전자부품과 자동차 등에 사용되는 점착테이프를 제조, 판매하는 대표적인 불자기업이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동계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지금껏 여러 사찰의 후원은 있었지만, 재가자 중 달마배 스노보드 대회를 후원한 사람은 애니원 곽영진 대표가 유일하다.    

    

 


 

 5.아름다운동행 후원 및 문의는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http://dreaminus.org) 또는

 전화  02-737-9595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