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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천 서약을 통해 채식을 다짐합니다.


채식day, 기부day

실 천 약 속


나를 소중히 여기고, 상대방을 존중하며, 환경을 보호하여
모든 생명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주 목요일에 채식을 하고, 생명살림을 위해 기부할 것을 약속합니다.

하나. 모든 생명의 존엄성을 위하여 채식하겠습니다.
하나. 나와 가족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하여 채식하겠습니다.
하나. 기아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하여 채식하겠습니다.
하나. 후손에게 깨끗한 지구를 물려주기 위하여 채식하겠습니다.
하나. 위의 약속을 실천하고 생명살림을 위하여 기부하겠습니다.

오늘부터 나는 위의 내용을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2017년   06월   26일

이 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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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 및 이용목적 : 채식실천운동,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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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신청

※ 단체의 경우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FAX 02-730-6665 또는 이메일(jogye1027@buddhism.or.kr)로 전달바랍니다.
※ 단체신청 문의 02-730-6690

채식, 이렇게 실천하세요.

1. 내가 할 채식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완전히 채소만 먹는 것이 채식일까요?
채식의 종류는 일반적으로 4가지로 분류합니다.
완전히 채소만 먹는 ‘비건 채식’
채소에 우유는 먹는 ‘락토 채식’
채소에 달걀은 먹는 ‘오보 채식’
그리고, 채소에 우유와 달걀까지 먹는 ‘락토오보 채식’입니다.
4가지 채식의 종류 중 원하는 채식을 선택해서 매주 목요일 채식을 합니다.

2. 주변 사람들에게 채식을 알리세요.

채식을 하고 싶어도 같이 식사하는 사람 때문에,
채식위주의 식당을 찾기 힘들어서, 
매주 목요일 채식을 지키기 어렵습니다.
먼저, 주위 사람들에게 알리세요.
목요일은 채식을 하는 날임을 알리고,
친구, 동료들과 함께 채식을 실천하세요.
혼자가 아니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3. 하루 채식으로 나와 지구가 건강해집니다.

과도한 육류소비로 생겨난 환경파괴와 지구온난화를
일주일 하루 채식만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채식이 나와 지구를 살리는 가장 쉬운 방법임을 기억하고
즐겁게 실천하세요.